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

에그스프레소(eggspresso) 연어 베이글 샌드위치/캘리포니아 카페 리뷰

by 늘보와빵쑥 2021. 3.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캘리포니아에있는 한 카페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주소: 1981 Sunny Crest Dr Ste 100 Fullerton, CA 92835

 

www.eggspresso.co

 

HOME | Eggspresso

OUR COFFEE & TEA EGGSPRESSO is where the locals go to dine, drink, and socialize. Our coffee and tea with the finest ingredients will bring bold and inspiring flavor into your life.

www.eggspresso.co

한국분이 사장님이신거 같은 카페였습니다.

리뷰가 너무 좋아서 꼭 한번 가보고싶었는데 집앞에 있는 곳인데도 이제서야 가보았습니다.

 

곧 다가올 여름을 위해 단발로 싹뚝 자르고 가게로 향하는 가벼운 발검음 입니다 ㅎㅎ

먹어보고싶은것들이 많았지만, 제가 먹어본것은 바로 Salmon Eggs Florentine 입니다.

 

훈제연어와 반숙 베이글이 정말 조화롭게! 잘 어우려져서 많이 느끼하지않고 맛있었습니다!

 

노른자 터지는거에 희열을 느끼는건 저뿐인가요 ㅎㅎㅎ

그리고 사이드로 하나 시킨것은 Dirty Potatoes 입니다.

 

비쥬얼에 한번 감탄 맛에 한번 감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연어 샌드위치보다 감자가 더 맛있었네요 ㅎㅎ

화로에 (?) 막 구워져 나온것 같은 바삭함과 촉촉함과 거기에 옆에 sour cream 을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자꾸 생각나는 맛이네요.ㅎㅎ

 

이렇게 브런치를 먹으니 아주 든든하고 알찼습니다 ㅎㅎ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나중에는 빵도 서비스로 주셨네요. 근처에 계시다면 꼭 한번 추천해드리고 싶은 브런치 집입니다.

 

재밌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