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

미국에서 먹는 명랑시대 핫도그/명랑 쌀 핫도그

by 늘보와빵쑥 2021. 2.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에서 먹는 명랑핫도그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곳은 캘리포니아 LA근교에 있는 오렌지카운티 부에나팍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6970 Beach Blvd F-111 Buena Park, CA 90621

 

한국에 있는 명량핫도그랑 꽤 비슷하죠?

 

 

"메뉴"

제가 오늘 주문한거는 모짜렐라 하나와 감자 모짜렐라 핫도그 입니다.

명랑핫도그 맛이 없을수 없죠? 정말 다 맛있는거같아요 :)

 

"실내"

외국인들한테도 인기만점인 가게! 항상 줄이 많아요. 

근데 로테이션이 빨라서 기다리는 시간은 그렇게 길지 않아요. 

 

짠~! 한 10분 정도 기다리니 나왔습니다~! 

따뜻하게 먹어야한다고 그래서 가지고 나오자마자 근처 계단에 앉아서 먹었네요.

 

명랑핫도그와 설탕 조합~! 틀릴수가 없죠?ㅎㅎㅎ 소스는 칠리와 머스타드를 시켰어요.

"감자 모짜렐라 핫도그"
"모짜렐라 핫도그"

맛도 한국에있는 명랑과 비슷했어요.

감자 모짜렐라는 정말 막 튀긴 감자 튀김을 막 붙어 놓은거같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기본 모짜렐라 핫도그도 치즈가 쭉쭉늘어나고 치즈가 정말 고소했어요.

만족스러운 핫도그 시식이였습니다 :-)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