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

미국에서 꼬북칩 초코츄러스 먹기

by 늘보와빵쑥 2021. 2.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에서 핫했던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에 있던 한남체인이였습니다.

 

주소: 4951 La Palma Ave. La Palma,CA 90623

 

hannamchain.com/lapalma_store.php

 

Hannam Chain

Best Features Our Services

hannamchain.com

꼬북칩 콘스프맛은 정말 좋아해서 한번 뜯으면 계속 손이 가는데 초코 츄러스맛은 과연 어떨지 너무 궁금합니다.

 

"짠 드디어 오픈!"

비주얼은 너무 좋네요. 벌써 그 바삭바삭함이 느껴지는거 같아요 기대기대ㅎㅎ

 

역시 음식은 가까이서 찍어봐야죠 ㅎㅎ 

딱 먹었을때는 코코볼 시리얼이 생각났어요. 그래서 후다닥 우유를 가지고 왔습니다.

 

정말 최고의 조합!! ㅎㅎ 담에는 시리얼 같이 우유에 말아먹어도 괜찮을꺼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인절미 맛도 있다는데 꼭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달달하고 바삭한 식감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