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

캘리포니아 부에나팍 솔스몰 죠스떡볶이 리뷰

by 늘보와빵쑥 2021. 2. 1.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는 바람쐬고 쇼핑몰 구경가기전 간단하게 점심을 먹으려 들린 죠스 떡볶이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제가 유학와서 처음으로 한국들어갔을때 먹었던 떡볶이여서 그런지 좋은 추억이 많은 떡볶입니다.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부에나팍에 있는 솔스몰안에 푸드코드에 입점해 있습니다.

미국에는 생긴지 한 3개월 정도 된거같네요.

 

주소 : 6924 Beach Blvd, Buena Park, CA 90621

 

 

한눈에 볼수있게 디자인을 참 잘해놨네요

라인을 기다리면서 메뉴를 볼 수있도록 잘 해놓았네요.

 

 

오더하려고 기다리면서 보이는 입맛 돋구는 튀김들까지!

 

 

저희는 차타고 가면서 먹을꺼라 떡볶이말고 가장 기본인 바른 김밥 하나 오더했습니다.

 

한 20분정도 기다린후 받은 김밥~!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인기가 여전히 많고 토요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았습니다.

 

짠~! 벌써 부터 맛이 기대가 됩니다.

 

모양도 맛도 옛날 추억의 김밥을 생각나게 하네요.

 

그리고 포장안에 들어가있는 귀여운 편지하나~ ㅎㅎㅎ

마케팅을 참 잘해놓은거 같네요~! 

 

 

혹시 떡볶이 사진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소남so-nam.tistory.com/10 ' 님 블로그에서 가져온 떡볶이 사진입니다.

(남자친구 떡볶이 사진 훔쳐오기)

 

감사합니다.

모두 맛저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