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

캘리포니아 / 히고 스시 (HIGO SUSHI) / 우니스페셜 (Uni Special)/ 스시맛집

by 늘보와빵쑥 2021. 1.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동네 스시맛집을 소개해 드릴려고합니다.

이곳은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라하브라쪽에 위치한 Higo 스시집입니다. 

 

 

주소: 1451 W Whittier Blvd La Habra, CA 90631

www.higosushilahabra.com/

 

HIGO SUSHI - LA HABRA, CA 90631 (Menu & Order Online)

Online ordering menu for HIGO SUSHI. Welcome to Higo Sushi, in La Habra, CA! We proudly serve sushi and Peruvian fusion cuisine. For the sushi side, we have traditional rolls as well as specialties like the Albacore Cajun roll. If it's Peruvian you want, t

www.higosushilahabra.com

 

 

도톰한 스시들 

생새우도 참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계절에따라서 안나오는 기간도 있으니 꼭 알아보고 가시기를..ㅎㅎ 

 

 

uni 천국

사실 이곳을 알기전에는 우니 (성게알) 스시가 맛있는지 잘 몰랐던 1인 이였는데, 여기서 먹어보고 우니만 100개도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이곳에서 제일 특별하고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것은 바로!!

 

uni special

Uni Special! 입니다. 가격은 market price 로 그때 그때 다릅니다.

제가 먹었을때는 스시 2개에 $8.00 정도 했던거 같네요. 노른자와 함께 입안에서 우니가 샤르르 녹는 그맛.. 최애 입니다.ㅎㅎ

 

 

비주얼도 맛도 최고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