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

미국에서 먹는 타코 맛집/Taco Nazo/ 멕시칸음식

by 늘보와빵쑥 2021. 3. 2.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에서 먹는 타코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캘리포니아 엘에이 근교에는 전통 멕시칸 음식집이 참 많은데요.

정말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입니다.

 

주소: 121 S Beach Blvd. La Habra, CA 90631

 

 

www.taconazo.com/home-1

 

Home — Taco Nazo

Locations    Taco Nazo® first began as a humble lunch truck. Soon after, the first restaurant in La Puente, California was established. Since then, the Romero family is proud to say that people come from far and wide to visit the six different location

www.taconazo.com

이곳은 피쉬타코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간판에도 물고기가 있네요.

 

세트로도 시킬수 있어서 너무 간편하고 좋았어요. 가격도 나쁘지 않네요.

저는 피쉬타코 아사다 타고 쉬림프 타고 이렇게 3가지 세트로 시켰습니다.

 

한 15분정도 기다리니 주문한음식이 나왔습니다. 실내에서 먹을 수 없어서 저는 차 안에서 먹었습니다.

 

일단 같이 오는 칩부터 먹었습니다.

 

짠! 오빠꺼 까지 해서 이렇게 세트가 완성 되었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푸짐하네요.

세트에는 밥과 콩도 함께 나옵니다.

 

아사다 타코. 소고기 타코인데요 저는 고수를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고수향과 소고기와 양파가 아주 잘 어우려져 너무 맛있었습니다.

 

이건 유명하다고 해서 먹어본 피쉬 타코입니다. 

바로 먹어야 맛있다고 그래서 차안에서 부랴부랴 먹었는데 그래도 약간 식은(?) 느낌이 있어서 조금은 기름진 맛이였네요. 

 

더 많은 사진을 찍고싶었지만 역시 타코는 손으로 먹어야해서 먹다보니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타코는 한국이나 미국이나 어디서나 먹어도 맛있죠? ㅎㅎ

 

다음에는 더 맛있는곳을 찾아가봐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