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후지 XS10와 함께한 미국 스타벅스의 할로윈

by 늘보와빵쑥 2022. 10. 21.

안녕하세요. 

이제 무더위가 지나고 날이 선선해지고 있네요.

미국은 한참 할로위 분위기가 무르익어가고있는데요. 

 

얼마전 캘리포니아 엘에이 근교에 씨타델 아울렛에 다녀왔는데 타벅스도 할로윈 분위기로 한껏 멋을 내었네요. 

함께 감상해주세요:)

 

바쁘지만 항상 웃는 직원들
이틀은 잠 못잘꺼같은 Trenta 사이즈

미국에는 Trenta 사이즈 드링크가 있네요. 역시 미국인가

 

여섯입이면 끝날꺼같은대 하나에 $2.75불인 케익팝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케이팝. 달달하고 촉촉하고 너무 좋아하는 스타벅스의 디저트 입니다. 할로윈이라 귀여운 캐릭터도 나왔네요.

 

웰컴하지 못할꺼같은 할로윈 장식
픽업해가세요 드링크~

시타델은 아울렛이라 확실히 아침 일찍 갔는데도 바쁘네요. 

 

어마어마하게 큰 호박

날씨까지 비가 왔어서 그런지 우중충해서 더욱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연말이 다가와서 그런지 이제 세일도 많이 하고 있더라구요. 

오랜만에 쇼핑도 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