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캘리포니아 기념일 맛집 / 레스토랑 소개

by 늘보와빵쑥 2021. 5. 27.

안녕하세요. 

캘리포니아에 엘에이 근교에 살고있는 소.녀입니다.

 

남자친구와 일주년기념으로 분위기있고 근사한 레스토랑에 다녀왔는데요.

저희가 다녀온 곳은 Summit House 라는 곳이였습니다.

 

주소: 2000 E Bastanchury Rd Fullerton, CA 92835

 

만나자마자 꽃선물해주는 스윗함>_< ㅎㅎ 

 

회사끝나고 저녁으로 예약을 했는데 테이블안내를 해주고 귀여운 happy anniversary 라는 편지도 놓여져있었어요.

 

알쓰인 저희는 무알콜 칵테일을 시키고 분위기만 냈네요 ㅎㅎ

 

짠! 저희가 주문했던것들입니다.

USDA Prime Rib Eye Steak $68

Stockyards of Chicago 22 oz. bone-in rib eye aged a minimum of 28 days, oak wood grilled/Gruyere au gratin potatoe

 

Hawaiian Ahi Sashimi $14

Seared rare ahi tuna/soy sauce reduction/wasabi cream/miso vinaigrette slaw.

 

Strawberry Mule $8.50 (no alcohol)

Strawberry Puree/ fresh lime juice/simple syrup/ginger beer/ club soda.

 

Autumn Pom $8.50 (no alcohol)

Pomegranate juice/rosemary simple syrup/club soda.

 

식전 빵도 너무 맛있었고 고기도 사시미도 너무너무너무 맛있었고 서비스도 너무 좋았던 저녁이였어요.

사진으로 다시보는데도 또 먹고싶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배터지게 먹고나니 이렇게 서비스로 아이스크림도 줬네요.

제대로 기념일을 만끽했던 날이였어요.

 

근처에 사시고 분위기있는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이곳 강추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