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데이트

남자친구되고 함께보낸 첫 발렌타인/ 미국에서 발렌타인 보내기

by 늘보와빵쑥 2021. 2. 22.

안녕하세요.

다들 저번주 02.14.21 발렌타인 잘 보내셨나요?

저도 남자친구와 함께 첫 발렌타인을 함께 보냈는데요.

썸탈때(?) 말고 남자친구 되고 함께 보낸 첫 발렌타인이라 더 의미가 깊었습니다.

 

주소: Timescale, Temescal Canyon Rd, Corona, CA 92883

 

"너무 이쁜 다리"

 

남자친구가 서프라이즈로 꽃선물도 해주고 너무 이쁜 공원으로 드라이브가서 같이 시간을 보냈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 Corona 지역에 위치해 있는 공원인데요, 밤에 가서 그런지 사람도 없고 걷기에 좋더라구요.

 

"서프라이즈 꽃선물주는 소남님"

이렇게 이쁜 꽃선물은 첨 받아 보내요><

 

"기쁨의 인증샷"

밤에 잠깐 보는 줄 알고 츄리닝 입고 만났는데 좀더 이쁘게 입고 나갈껄 그랬네요..ㅎㅎㅎㅎ

 

"여러분~ 꽃받았어요"

머리에 얹고 이쁜다리에서 한장 ㅎㅎㅎ 

너무 행복한 발렌타인을 보냈네요. 

 

"너무이쁘쥬?"

 

오늘은 이렇게 짧게 데이트 글 써보았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